명품콜센터-인디고홀덤 전문
24시간 직통 : 010 9315 8976

명품콜센터-인디고홀덤 전문
24시간 직통 : 010 9315 8976

美, ‘인디고텍사스홀덤-holdem싸이트 교실’ 속도… MS·오픈AI 거액 기부

미국이 교실 내 인디고텍사스홀덤-holdem싸이트 도입을 서두르고 있다. 백악관이 교육계 AI 도입을 장려하는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MS)·오픈AI 등 AI 선두 기업들이 앞장서 자금을 지원하는 중이다. 장기적으로 공공기관 매출을 확보하고 학생들의 AI 친숙도를 높여 미래 소비자로 삼겠다는 계산이 깔려 있다는 분석이 따른다.

인디고텍사스홀덤-holdem싸이트 미국교사연맹(AFT)은 뉴욕 맨해튼 뉴욕시 교사노조(UFT) 본부에 ‘AI 교육을 위한 국가 아카데미’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AFT는 미국에서 두번째로 큰 교사 노조다. 이 허브는 향후 5년간 40만 명의 교육자에게 AI 교육 워크숍과 세미나를 무료 제공한다. 수업 계획서 작성부터 실제 수업까지 AI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곳이다.

AI 교육 아카데미 건설과 운영에는 총 2300만 달러가 투입됐다. MS가 1250만 달러, 오픈AI가 1000만 달러, 앤스로픽이 50만 달러를 각각 지원한다. 랜디 와인가튼 AFT 회장은 “이 아카데미는 단순히 AI의 작동 원리를 배우는 공간이 아니라 기술을 현명하고 안전하며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는 교육 공간”이라며 “기술 개발자와 교육자들이 서로 대화하고 협력할 수 있는 장소”라고 말했다.

최근 미국 빅테크들은 교육 현장의 AI 도입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오픈AI는 올 2월 캘리포니아주립대(CSU) 학생과 교수진 50만 명에게 챗GPT를 제공하기로 했다. 4월에는 앤스로픽이 고등 교육에 특화한 ‘클로드 포 에듀케이션’을 내놨다. 구글도 공립학교와 대학에 AI 도구를 제공하는 계약을 맺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도 교육계 AI 도입을 지원 중이다. 트럼프는 4월 AI 교육 태스크포스를 설립하고 학계 AI 도구 활용 자원을 제공하기 위한 민관 협력을 촉구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지난주에는 미국 기업과 비영리 단체에 학교, 교사, 학생을 위한 AI 관련 보조금과 기술, 교육 자료를 제공하라고 요청했다. 이에 아마존과 애플, 구글, 메타, MS, 엔비디아, 오픈AI 등 수십 개 기업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

크리스 르한 오픈AI 글로벌 정책 책임자는 “읽기, 쓰기, 수학과 함께 AI 활용법이 미래의 새로운 필수 교육”이라며 “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는 바로 학교”라고 말했다. 다만 AI 도구의 교육 효과와 챗봇의 ‘거짓말’에 대한 우려는 여전하다. 와인가튼 회장은 이런 우려를 인지하고 있다며 “노조는 AI의 학교 내 활용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며 “AI가 교육 현장에 도입되는 과정에서 교사들이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 목표”라고 말했다.

Share the Post:

관련기사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홀덤사이트를 소개하는 명품콜센터입니다.

저희 명품콜센터는 검증되고 안전한 사이트만을 소개하는 곳입니다